<마이클 애플 교수 초청 공동심포지엄>

[마이클애플초청공동심포지엄 무기한 연기 안내]
































1. 먼저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교사, 학부모, 시민, 교수/연구자 등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마이클애플 교수의 갑작스런 건강악화로 다음 주(10월13일~18일) 예고되었던 공동심포지엄 등 방한 행사를 무기한 연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마이클애플 교수는 지난 주말 심각한 건강 이상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으며 다음 주 예정되었던 한국 방문이 불가능하게 되었음을 10월7일 준비위원회 측에 알려 왔습니다.

3. 마이클애플 교수는 현재 입원 중인 병원에서 정밀진단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병상에서도 사과를 표하면서 여전히 “전교조와 민중들의 투쟁이 벌어지고 있는 한국 방문을 몹시 희망하고 있다”(“I am deeply committed to the ongoing struggles of the KTU and to those of the Korean people--and I was very much looking forward to being there.”)는 뜻을 전하고 있습니다.

4. 이에 따라 ‘2014마이클애플교수초청공동심포지엄준비위원회’에서는 이번 공동심포지엄을 잠정적으로 무기한 연기하고자 하며, 추후 마이클애플 교수의 건강 상태에 따라 행사 일정을 조정하고자 합니다.

5. 마이클애플 교수의 쾌차를 기원하면서, 이번 행사에 열화와 같은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14. 10.7
2014마이클애플교수초청공동심포지엄준비위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